-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서론: 김재영 의장이 이끄는 라이온하트스튜디오가 '지스타 2024'에 처음 참가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15일에 개최된 기자간담회에서는 신작 4종을 소개하며 미래에 대한 계획을 밝혔다. 김 의장은 계속해서 발전하는 회사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라이온하트스튜디오, '지스타 2024' 참가 소식
1. 라이온하트스튜디오의 '오딘: 발할라 라이징'
라이온하트스튜디오가 '오딘: 발할라 라이징'을 통해 '지스타 2024'에 참가한다. 이번 작품은 회사의 첫 미디어 융합 콘텐츠로 기대를 모은다. 게임콘텐츠뿐만 아니라 영상물과 웹툰까지 확장되는 새로운 시도가 기대된다.
2. 라이온하트스튜디오의 설립 이후
라이온하트스튜디오는 설립 이후 처음으로 '지스타 2024'에 참가하게 된다. 회사는 이전부터 차별화된 콘텐츠와 뛰어난 기술력으로 주목받아 왔다. 이번 기회를 통해 국내외 게이머들에게 더욱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3. 김재영 의장의 메시지
김재영 의장은 이번 '지스타 2024' 참가를 통해 라이온하트스튜디오가 계속해서 발전하는 회사로 남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그는 미래에 대한 비전과 노력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기업이 되기를 원한다고 밝혔다.
결론: 라이온하트스튜디오의 '지스타 2024' 참가 소식은 게이머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었다. 김재영 의장의 메시지와 함께 회사의 미래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으며, 이를 통해 라이온하트스튜디오가 더욱 성장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의 발전을 응원하며 기대해보자.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