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 힐링 여행, 방탄소년단 RM 흔적 따라서

서론 지난 뉴스에서는 불교문화사업단이 출간한 ‘절로 힐링’이 놀랍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다. 방탄소년단의 RM이 찍은 향일암을 비롯한 힙플스테이 50곳에 대한 이야기도 함께 소개되었다. 이 기사에서는 불교 힐링 여행과 방탄소년단 RM의 흔적을 따라가는 이야기를 살펴보겠다. 본론

불교 힐링 여행

불교 문화사업단이 선보인 ‘절로 힐링’은 전국의 다양한 템플스테이를 소개하는 책이다. 템플스테이를 통해 자연 속에서 온전히 쉬고 돌아가는 것으로 유명한 템플스테이는 요즘 힐링 여행의 핫 플레이스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초판 한정으로 전국 템플스테이 지도가 증정된다는 소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방탄소년단 RM 흔적 따라서

50곳의 힙플스테이 중 하나로 방탄소년단의 RM이 찍은 향일암 역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멤버 중에서도 RM이 선호하는 템플스테이인 향일암은 그의 흔적을 따라가는 이들로 붐을 일으키고 있다. 템플스테이에서의 RM의 흔적을 따라가면서 힐링 여행을 즐기는 것은 팬들에게는 특별한 경험일 것이다. 결론 불교문화사업단의 ‘절로 힐링’ 출간을 통해 불교 힐링 여행의 매력에 대해 새롭게 알아보았다. 또한, 방탄소년단 RM이 찍은 향일암을 비롯한 템플스테이들은 팬들에게는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앞으로도 불교 문화를 통해 힐링을 즐기는 사람들이 더욱 많아지길 기대해본다.

댓글